기타

[애드센스] 애드센스 주소 인증 PIN 번호 입력 후기!

위드HS 2024. 4. 24. 00:00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주소 인증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누적 수익금이 $10을 넘어가면 본인 확인 절차의 일환으로 주소 인증 PIN 번호를 우편으로 보내준단다.

발송되는 데는 3주 정도가 걸린다고 한다.

 

처음에는 주소를 일부만 입력을 했어서 이 안내문을 처음 받았을 때 잉? 했다.

그도 그럴게 애드센스에 관한 내용들을 미리 엄청 찾아봤었는데 주소 PIN 인증하는 얘기는 없었기 때문인데 애드센스 내에 주소를 풀로 입력하지 않고 일부만 입력해 놨던 게 화근이었다.

 

3주 뒤에 다시 신청을 할 수 있었고 처음 3주는 그렇게 날려먹었는데, 주소를 바꾸고 다시 신청 후 약 3주 동안을 기다렸다.

 

반응형

 

애드센스 우편물 도착

기다리는 동안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누구는 10 며칠이 걸렸다드라 이런 얘기가 있었는데 제 우편물은 도대체 언제쯤 오는 걸까요....

하염없이 기다리는 시간, 수익금이 크진 않지만 이거 때문에 막히면 이때까지 블로그 운영한 게 쪼끔 억울할 거 같아서 얼른얼른 주소 인증을 해버리고 싶은 마음뿐..

 

그렇게 인고의 시간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느 날, 3주 거의 꽉 채워서 우편물이 도착했다.

아 얼마나 기다렸던가 ㅋㅋㅋ 드디어 인증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생각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우편물을 열어보았다.

안에는 커다랗게 여섯 자리 핀번호가 있고 그 외에 나머지는 별거 없었다. ㅋㅋㅋㅋ

 

와 이 여섯자리 숫자를 넣기 위해서 얼마나 기다렸던가, 감격이다. ㅋㅋ

그렇게 받자마자 인증을 해주고 끝!

 

이제 이런 거 말고 수익금을 얼른 $100 채워서 수익화를 하는 게 좋을 거 같은데 언제 할는지 갈 길이 멀고도 험하다.

하지만 꾸준히 글을 써가면서 노력을 하다 보면 언젠가는 수익을 받아볼 수 있겠지?

오늘도 이렇게 마음먹으며 힘내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