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일상 정보] 두린이클럽 가입하고 혜택 받기! (베어스클럽 유료회원)

위드HS 2024. 5. 19. 00:00
728x90
반응형

 

두린이클럽

저희 가족은 야구 경기를 즐겨 보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두산베어스 팀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야구 시즌이 오픈되어 야구 경기를 한 번 다녀왔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베어스클럽이 있더라고요??

 

2월 29일부터 온라인 회원가입을 받았었고 지금은 성인은 마감된 상태인데요.

출처 :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두린이클럽이라는 게 있는데 요건 아직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만 14세 미만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어스클럽 유료 회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야구 경기를 보러 가기 좋아하는 우리 딸내미를 위해서 아빠가 두린이클럽 가입을 해주었습니다! (사실 아빠가 더 좋아하는 건 비밀..)

 

4월 말쯤 가입을 했었는데 아직 선착순 2,000명이 안 됐는지 가입이 가능했고 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

2,000명이 다 차지 않았으면 아직도 가입이 가능할 거 같네요.

가입비는 10,000원이네요. 1년에 만원이면 엄청 싼거 아닌가요 ㅎㅎ

 

반응형

 

두린이클럽 유료회원 혜택

요렇게 가입을 진행하면 유료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두린이클럽은 입장권 선예매 / 입장권 할인 (본인 50%) / 예매 수수료 면제 / 상품 할인 / 이벤트 응모 등이 가능합니다!

성인 가입비는 85,000원인데 두린이클럽 10,000원으로 이런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출처 :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요런 식으로 가격 할인은 본인만 적용되지만 입장권 선예매는 동반인들에게도 적용되니 이를 이용해서 좋은 자리에 어린이는 할인된 가격으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되는 거죠 ^^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 + 자녀가 있으시다면 이런 어린이 멤버십 꼭 가입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한 번만 가도 두린이클럽 가입비는 예매수수료 면제 및 입장권 할인 등 혜택으로 회수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