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현서

[방문 후기] 북클랜드: 독서를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간

위드HS 2023. 11. 8. 09:00
728x90
반응형

 

소개

 

 사실 현서와 키즈카페를 가려다가 지도 앱에서 키즈카페를 키워드로 놓고 쭉 검색을 하다 보니 '북클랜드'라는 곳이 검색되어 관심 있게 보게 되었다. 우리 현서 책 읽는 거 엄청 좋아하는데 부모와 분리 수업으로 책 읽기를 하면서 수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원데이 클래스로 예약하고 한 번 방문해 보게 되었다. 이때까지는 왜 못 봤지? 했는데 23년 4월 오픈한 곳이라 몰랐나 보다. ㅋㅋ 드디어 우리 동네에도 이런 게 생기다니 하면서 와이프가 엄청 좋아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찾아볼걸 그랬나 보다.

 

위치 및 가격, 주차 정보

 

1. 위치 : 신흥역 롯데시네마 7층 705호

 

2. 가격 : 원데이클래스 28,000원, 1개월 정기클래스(10% 할인) 100,000원, 3개월 정기클래스(20% 할인) 268,000원, 시간제이용권 9,000원

 

3. 주차 정보 : 신흥역 롯데시네마 타워에 주차하면 되고 북클랜드 카운터에 주차 할인을 제공받으시면 됩니다.

 

 

 

 

4. 예약 참고 사항 : 정기권 구매 전 원데이 클래스 참여가 필수적이며, 원데이클래스 신청 시 선생님과 일정 조율 후 진행됩니다.

 

728x90

 

 

북클랜드 방문 후기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저희가 딱 들어갔을 때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했습니다. 또한 북카페답게 책들이 책꽂이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 들어가자마자 우리 현서 눈길을 뺏고 말았답니다. ㅋㅋ 수업은 11시 시작이었지만 조금 일찍 간 관계로 기다리기로 했는데 원데이 클래스로 진행하는 거라 현서랑 1:1 수업, 이 부분도 사실 마음에 들었던 게 앞으로 수업을 잘할 수 있는 아이인지 아닌지 선생님도 확인해 보는 시간이 필요할 텐데 1:1이 아니고서는 사실 파악하기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다행히도 1:1 수업으로 진행되어 다행이었다. 현서는 이미 수업 전 책을 두 권 정도 읽고 더 읽어달라고 해서 수업으로 바로 고고고~

 

현서가 수업을 받는 동안 부모님들은 앞에 마련된 의자 및 테이블에서 잠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뒤 책꽂이로 어른들 책도 별도로 몇 권 꽂혀있는 걸 보고 한 권 꺼내어 조금 읽어보았습니다.

 

40분 정도 수업을 진행했고 현서는 너무 재밌었다고 얘기하네요 ㅋㅋ 현서가 평소에도 책을 많이 읽은 덕분인지 현서가 선생님과 책을 읽을 때 독서반응이 너무 좋았다며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역시 우리 현서 ㅎㅎ 왠지 뿌듯해지는 느낌이 드는 건 착각은 아니겠지? 집에서 반복되는 책 읽기도 좋지만 평일 하루는 여기 다니면서 다양한 책을 접하게 해주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이 다 끝나고 와서 보니 선생님께서 수업 중 찍은 사진을 보내주시면서 피드백도 남겨주셔서 수업 중에 어떤 책을 읽었는지 어떠한 활동을 했는지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도 친절하고 현서도 즐겁게 책 읽을 수 있는 공간 '북클랜드' 혹시 생각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