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현서

[방문 후기] 이모션캐슬 스토어 (티니핑 랜드) 구미점 다녀왔어요

위드HS 2024. 1. 10. 00:00
728x90
반응형


 

이모션캐슬 스토어 구미점

잠시 지방에 내려갈 일이 생겨서 구미에 있는 티니핑 랜드 (이모션캐슬 스토어)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 보았습니다.

위치는 금오랜드 입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2층짜리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한산한 편이지만 주말에는 사람들이 나름 많이 오는 거 같습니다.

주말에는 티니핑 캐릭터들도 나온다고 했던 거 같은데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안 해서 그런지 티니핑 인형탈 캐릭터는 못 봤네요.

 

반응형

 

역시나 티니핑 월드답게 분홍색으로 화려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딸래미는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져서 얼른 들어가자고 하네요. ㅋㅋ

 

1층으로 들어가니 티니핑으로 꾸며진 예쁜 크리스마스트리도 있고요.

왼쪽에는 여러 가지 식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티니핑 인형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음료는 빠르게 패스하고 2층으로 고고~

 

영차영차 열심히 계단을 올라가 줍시다.

 

728x90

 

 

계단을 올라오면 이렇게 티니핑 계단에 하츄핑이 맞이를 해줍니다. ㅋㅋ

티니핑이 어느덧 시즌4가 시작되어서 티니핑들이 다 시즌4 인형들로 바뀌었네요.

계단 가운데로 올라가서 사진을 찍는 포토 스팟입니다.

 

2층을 올라오면 이렇게 양 옆으로 식음료들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고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왼쪽에는 티니핑 옷들과 인형들 같은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오면 아래 사진과 같이 룰렛을 돌리는 것도 있고 캡슐 자판기도 있어서 티니핑 인형들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현서가 좋아하는 드레스 한 벌과 나나핑 인형을 하나 샀습니다.

역시 티니핑은 역시다 싶었습니다.

 

장점과 단점

제가 방문하고 나서 생각하는 장점과 단점은 아래와 같은데요.

 

장점

1.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2. 드레스와 같은 옷들의 퀄리티가 좋은 편이다.

3. 인기 있는 티니핑 상품들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단점

1. 상품 하나하나의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2. 하나만 고르라고 하기가 어렵고 지갑이 털리기 쉽다.

 

장점이랑 단점이 너무 극명해서 ㅋㅋㅋ 가면 아이들은 무조건 좋아할 거 같은데 부모님들의 지갑은 탈탈 털리는 웃지 못할 상황이 펼쳐지기도 하는데요.

특별한 날에 선물을 사주고 싶다거나 하면 방문해서 하나씩 사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한 두 번씩 가다 보니 어느덧 집에는 티니핑들이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주의가 필요할 거 같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