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제품 리뷰] 아하토이 꼬마 사각 블럭 리뷰 : 우리 아이 창의성 발달

위드HS 2024. 1. 18. 00:00
728x90
반응형

 

아하토이 꼬마 사각블럭

예전에 통큰블럭으로 저희 아이의 블럭놀이를 하고 있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통큰블럭도 여전히 잘 쓰고 있긴 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블럭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좀 찾아보던 중 쿠팡에서 사각블럭이라는 것을 찾아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2023.11.25 - [육아 정보] - [육아 장난감 추천] 롯데마트 통큰블럭으로 창의성 길러주기

 

[육아 장난감 추천] 롯데마트 통큰블럭으로 창의성 길러주기

서론 우리 아이 장난감들이 많이 있지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블록 놀이 장난감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레고가 엄청 유명하고 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도 있지만 저희는 대신에 롯데마트

with-hs.tistory.com

 

구매처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사각 블럭 200 pcs 정도가 들어있고 보관함까지 같이 포함하여 20,500원이네요.

크기는 좀 작은 편이라고 생각 됐지만 우리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되어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하루 만에 빨리 왔고 제품도 이상 없이 잘 배송되었네요 ^^

(사이즈는 가로 7cm 세로 7cm에 두께가 1cm 정도 됩니다.)

 

반응형

 

 

728x90

 

총평 및 후기

★ ★ ★ ★ ☆ (4.5/5)

 

저는 이 제품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크기가 작아도 블럭 개수가 많은 게 신의 한 수였네요.

개수가 많다 보니 만들 수 있는 종류가 많아지고 그러다 보니 블럭을 가지고 노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만들어진 블럭과 다른 장난감들을 같이 가지고 놀면서 딱 그 장난감만 가지고 노는 게 아니라 연계적으로 놀이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디선가 봤을 때 놀이는 이런 식으로 전혀 상관없는 장난감들을 같이 가지고 놀면서 영역을 확장해 나가면 창의성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던 거 같은데 그 말 대로라면 이런 식으로 놀이를 계속하는 게 도움이 많이 될 거 같네요.

 

너무 많은 장난감은 독이 되지만 적당한 여러 종류의 장난감은 놀이의 영역을 확장시켜 주고 창의성 발달에 도움이 될 거 같다고 생각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