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육아는 템빨] 신세계를 경험했던 육아템_2

위드HS 2023. 10. 19. 10:00
728x90
반응형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2023.10.17 - [육아 정보] - [육아는 템빨] 신세계를 경험했던 육아템_1

 

3. 포그내 아기띠

포그내 아기띠도 사용한 육아템 중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많은 아기들을 가진 부모님들이 사용하는 육아템 중에 하나입니다.

저희가 사용한 아기띠는 포그내 넘버 5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이며 아기가 성장함에 따라 각기 다른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기띠였습니다.

물려받아서도 써보고 다른 아기띠를 사서도 써보고 슬링 형태로도 사용해보고 했지만 포그내 아기띠가 제일 좋았던 거 같네요.

장점

1. 일반 아기띠와 / 힙시트 / 힙시트 아기띠를 성장에 맞춰 구분하여 사용 가능하다.
2. 형태를 바꿔서 사용하는 만큼 제품 사용 수명이 길다.
3. 아이가 걸어 다니기 전까지는 외출 필수템이다.
 

단점

1. 완전 신생아는 아무래도 사이즈 때문에 잘 맞지 않는다. (신생아용 아기띠를 별도로 사용함)
2. 아기가 너무 아기띠에서 있는 걸 편하게 느껴서 잘 누우려고 하지 않는다.(?)
 

총평

★★★★★ (5/5)
현서가 걷게 되는 순간까지 외출 필수품이었던 아기띠였습니다.

유독 아침잠이 없는 현서가 새벽에 일어나면 매일 같이 아기띠를 하고 나가서 아침 산책을 하였습니다.

강아지들 산책하는 시간이랑 꼭 맞더군요.. 동네 산책하는 강아지들 그때 다 만났습니다.

매일 아침 다니다 보니 몇 번이고 마주쳐서 이제 동네 분들도 저와 현서를 기억할 정도였으니까요.

지금은 현서가 많이 자라 아기띠도 하지 않고 더 이상 아침 산책도 하지 않지만 그 시절을 잘 보내게 해 준 포그내 아기띠입니다.


4. 아기 샤워 핸들

매번 아기를 씻길 때 보통은 아기 욕조에 물을 받은 다음에 눕혀서 씻길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기 몸무게도 많이 나가는 편이 아니고 하다 보니 괜찮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몸집은 커지고 몸무게는 무거워지고 매번 아기를 들었다 놨다 하기에는 이미 너무 지쳐있을 부모들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제가 이런 아이템이 있다고 들었을 때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그런 게 있다고?! 당장 사자 해서 당장 구입 후 사용해 보았고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장점

1. 아기를 샤워 핸들에 세워두고 샤워가 가능하다.
2. 샤워 이외에도 기저귀 교환, 옷 갈아입힐 때도 사용 가능하다.
 

단점

1. 아기가 아파할까 봐 몸에 꽉 맞게 조절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기가 빠질 수도 있다.
2. 핸들 부분에 가려진 곳은 아무래도 씻기기가 좀 어렵다.
 

총평

★★★★☆ (4.5/5)
아기 샤워 핸들은 현서의 성장 과정에서 함께한 중요한 도구였습니다. 

아이가 걷지 못하는 상태에서 도움을 주기에는 최적의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핸들 부분에 가려진 곳을 제외하면 모든 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현재는 현서가 커서 사용하지 않지만, 현서를 씻길 때는 이 제품이 꼭 필요했습니다.

아직 써보지 않은 분들 계시다면 욕조에서 씻기는 것도 좋지만 샤워 핸들로 꼭 시간과 스트레스를 줄이시길 바랍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쓰다보니 계속 아이템이 나오네요.. 다음 편에서도 추가적으로 다른 아이템들을 다뤄보겠습니다.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