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제품 리뷰] 쿠팡 리멤버 크리스마스 산타트리 리뷰

위드HS 2023. 12. 19. 00:00
728x90
반응형

 

리멤버 산타트리

예전에 쓰던 크리스마스트리가 너무 허접하기도 하고 해서 버리고 새로 하나 사기로 하였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우리 아이가 트리를 꾸밀만한 적당한 크기가 있으면 좋을 거 같고 장식도 좀 다양하게 해서 전구에 불이 들어오는 리멤버 산타트리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한창 크리스마스 특가로 아래 표시된 가격보다 조금 더 싸게 해줄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행사 기간이 끝났는지 다시 가격이 올라왔네요.

 

코팅볼, 비둘기, 태그, 리본 등 다양한 장식들이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기에 적당할 거 같았습니다.

역시 핵심은 전구인데요.

이 전에 했던 트리에는 반짝이는 전구가 없어 조금 그런 분위기를 연출하는게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전구가 있는 트리로 꼭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보고자 합니다.

 

 

728x90

 

리멤버 산타트리 꾸미기

잘 포장되어서 쿠팡 배송 하루만에 빨리 왔습니다.ㅋㅋ

보자마자 우리 아이는 너무 좋아하면서 얼른 꾸미고 싶다고 말하네요.

구성품도 누락되거나 파손된 거 없이 다 잘 왔습니다.

저희가 도와주지 않고 아이가 하고 싶은 대로 꾸며보게 했습니다.

 

꾸미고 난 후에 전구를 켜보았더니 잘 반짝이네요.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트리를 꾸며줘야 분위기가 확 사네요. ㅎㅎ

전구는 반짝거리는 모드 / 계속 켜져 있는 모드 두 가지로 가능해요.

 

 

반응형

 

총평 및 장단점

★ ★ ★ ★ (4/5)

 

제 개인적으로는 5점 중에 4점 정도를 주고 싶습니다.

장점으로는 구성품들이 너무 훌륭하고 누락 파손 없이 온 것이 최대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구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지탱하는 받침대 쪽이 나무로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의 사포질이 부족한지 약간 꺼끌 거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함부로 만지다가는 나무 가시가 박힐 위험도 있고 해서 이런 마감 부분에서는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를 살리기에는 이 만한 제품 없다고 생각됩니다.

조금 더 싸게 만 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