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AI 사진] 우리 아이가 20살이 되면 어떤 모습일까?

위드HS 2023. 10. 11. 10:00
728x90
반응형

 

우리 아이 미래사진 체험

요즘 인스타에서 우리 아이 미래사진을 AI의 힘을 빌려 볼 수 있는 방법이 유행하여 저도 한 번 해보았습니다.

우리 현서가 20살이 되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 궁금증을 가지고 두근두근 시작!

 

 

하는 방법

하시는 방법은 아이별 스튜디오 찾아 들어가셔서 타임머신 콘셉트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지금 14,000원 정도에 8장을 뽑아주고 있으니 한 번쯤은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 외에도 타임머신 컨셉 (3~7살), 캐주얼 콘셉트도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이 쪽도 한 번 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출처 : 아이별 스튜디오

눌러서 들어가시게 되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방법에 대한 부분을 설명을 해주고 있는데요.

결제 후에 아이 사진을 10장 업로드 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3~4일 내로 사진 결과물을 만들어 준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저는 한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반응형

출처 : 아이별 스튜디오

사진을 올릴 때 유의사항들도 있었는데요.

찡그린 사진이나 많이 웃는 사진들은 최대한 피해달라고 하고 이목구비와 나이대도 최대한 일관되게 올려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대한 가이드라인에 맞게 사진들을 선별(?)하여 업로드했습니다.

10장 업로드하면 되는데 그 이상 업로드하면 조금 더 정확도가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ㅎㅎ 10장도 결과물 받아보기엔 충분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업로드 후 기다리기, 기다리는 시간은 왜 이렇게 긴지요~

출처 : 아이별 스튜디오


 

결과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ㅋㅋㅋ처음에 결과받아보고서는 와 너무 미화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처음에 좀 들긴 했지만한 장 한장 자세히 뜯어보니 우리 딸내미 얼굴이 보이더군요. ㅋㅋ우리 딸은 긴 머리보다는 짧은 머리, 특히 단발이 제일 잘 어울리네요.약간 어색한 사진들도 몇 장 있지만 현서 얼굴이 잘 드러난 사진들도 있어서 괜찮은 거 같습니다.우리 딸 이쁘네~ 이대로 자라줬으면 좋겠다 :)

아이별 스튜디오 결과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