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유아 먹거리 추천] 맛있는 뽀로로 치즈 떡볶이 구매 후기

위드HS 2024. 2. 7. 00:00
728x90
반응형

 

뽀로로 치즈 떡볶이

저희 가족은 모두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우리 딸도 당연히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다만 이제 어른들이 먹는 떡볶이는 아직 너무 매워서 잘 먹지 못하는데요.

언제 한 번은 매운 떡볶이인데 계속 먹고 싶다고 해서 물에 씻어 준 적이 있는데 맵다고 하면서도 계속 달라고 하는 걸 보니 맵지만 맛있긴 했나 봅니다. ㅋㅋ

 

하지만 매운걸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으니 우리 아이를 위한 떡볶이는 어떤 것들이 있나 하고 찾아봤었지요.

그러던 중에 뽀로로 떡볶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뽀로로 떡볶이는 맛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짜장 / 매콤 / 치즈 / 크림 / 로제 이렇게 다섯 종류가 있습니다.

매콤 떡볶이는 아직 잘 못먹을 거 같아서 패스하고 짜장과 치즈 크림 이렇게 세 종류를 일단 먹어보게 했었는데요.

짜장은 생각보다 잘 안먹었고 크림과 치즈는 그럭저럭? 잘 먹는 거 같았습니다.

 

가끔 이렇게 떡볶이는 생각이 나는지 따로 얘기할 정도로 떡볶이 사랑이 대단한데요. ㅋㅋ

예전에는 마트에서 하나씩 사다가 먹이곤 했었는데 또 찾아보니 버스팩으로 해서 4개 번들로 이렇게 판매를 하는 게 있어서 요즘에는 이렇게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구매처 및 가격

찾아보니 역시나 쿠팡이 제일 쌉니다.

오프라인에서는 한 개 3천원 정도 판매를 했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4개에 그럼 12,000원 정도 하는 건데 쿠팡에서 구매를 하면 8,48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사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괜히 쿠팡도 비싼 거 아니야?라는 생각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검색해 보고 했는데요.

결론은 쿠팡이 가장 쌉니다.

 

혹시 뽀로로 떡볶이를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면 쿠팡이 가장 낫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728x90

 

총평 및 리뷰

총평 ★    ★ (5/5)

맛 ★ ★ ★ ★ ★ (5/5)

가격 ★    ★ (5/5)

배송 ★    ★ (5/5)

 

짜장 맛은 그닥이지만 치즈 맛은 어른인 제가 먹어봐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이제 살짝 걱정되는 것은 어른이 먹어도 맛있다는 건 간이 어느 정도 돼있다는 것이겠지요.

그렇다는 건 너무 많이 먹으면 좋지는 않을 거 같다.

하지만 가끔 한 번씩 먹거나 배고플 때 간식 대용으로 먹거나 하는 정도는 괜찮을 거 같아서 너무 자주 먹이지만 않으면 크게 문제 될 정도는 아닌 거 같습니다.

 

매번 아이 밥 차려 주는것도 일인데 가끔은 이렇게 간단한 조리로 훌륭하게 한 끼를 때울 수 있는 뽀로로 치즈 떡볶이 강추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