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현서

[공연 후기] <슈퍼스타 뽀로로 드림콘서트> 시즌2

위드HS 2023. 10. 10. 10:00
728x90
반응형

휴일을 맞아 뭐 할거 없나 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뽀로로 공연 소식

9/30 연휴에 시작하여 11/12까지 진행하는 <슈퍼스타 뽀로로 드림콘서트>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현서에게 물어보았다.

"현서야 뽀로로 공연 보러 갈래? 뽀로로 친구들이 나와서 춤추고 노래하는 건가 봐."

"뽀로로 좋아!"

그렇게 뽀로로 공연 보러 가기 결정!

 

공연 정보 및 가격

뽀로로 드림콘서트 시즌2는 아래와 같이 '23년 9/30~11/12에 걸쳐 공연이 진행되고 공연 시간은 약 80분가량 소요된다고 적혀 있다.장소는 로운아트홀로 서울 목동에 있다.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25 2층 로운아트홀)그리고 티켓 가격은 정가는 55,000원이나 상시할인(주말) 가격으로 구매 시 35,000원에 구매 가능하였고 예매 수수료도 장당 2천 원씩 별도로 청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운아트홀은 주차는 가능하나 공연 관람으로 인한 별도의 주차 할인 제공은 없었다. (주차비 : 6천 원)

뽀로로 공연 정보 (출처 : 인터파크 티켓)
뽀로로 공연 정보 (출처 : 인터파크 티켓)
인터파크 티켓 예매 내역

공연 관람

드디어 도착한 로운아트홀에서 우리를 맞아준 것은 바로 뽀로로 친구들이었다.

다들 포토 스폿에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어 보여서 우리도 빠질 수 없다며 현서에게 사진을 찍어볼 테니 가서 서 있어 보라고 했다. ㅋㅋ

누르면 번쩍번쩍 빛나는 주황색 야광봉을 하나 사들고 신나서 달려간 현서 찰칵찰칵 찍는 동안 신이 나서 흥얼댔더니 예쁘게 나온 사진은 없네 ㅜㅜ

입구에서 사진을 찍고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어린이용 쿠션을 별도로 주셨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 뽀로로와 친구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ㅋㅋ 예전에도 몇 번 봤었지만 그때는 반응이 영 시원찮았는데 이번에는 박수도 치면서 반갑게 맞아주는 현서였다.

공연 내내 신나는 노래와 춤들로 현서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마지막에는 결국 흥을 참지 못하고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 춤추며 방방 뛰기 시작한 우리 딸내미 ㅋㅋ 그렇게 마구 웃고 손뼉 치며 신나게 즐기다 보니 어느새 80분이라는 시간이 다 흘러 지나갔고 어느덧 뽀로로와 친구들을 보내줘야 할 시간이 되었다. ㅜㅜ 아쉽지만 다음에 보자 하고 있는데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해서 루피와 에디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다 ㅎㅎ 우리 현서 신나는지 친구들의 손을 잡고 안아주기도 하면서 마음껏 애정표현 중 :)

다음 기회에 또 뽀로로와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이번 공연은 여기서 끝!

 

 

총평

★    ☆ (4.5/5)

 

우리 딸이 엄청 좋아하고 잘 즐겨줘서 전체적으로는 만족하였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공연 중간중간에 진행한 마술쇼였습니다.

다음 공연 준비를 위해 마술쇼를 넣어서 지루하지 않게 하려는 공연팀의 의도는 좋았습니다만.. 아직 너무 어린 아가들은 조금 이해하기 힘들지 않았나 생각이 되고 어른들만 신기해했던 느낌이라 이런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그래도 다음에 또 공연을 볼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올 예정입니다. :)

728x90
반응형